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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부스터 : 이동+1
2. 메가부스터 : 이동+2
3. 보조ISC : 이동+1 / 운동성+10
4. 마그넷코팅 : 운동성+10
5. 관성제어시스템 : 운동성+20
6. 정밀조준렌즈 : 조준치+10
7. 쿠엔트제센서 : 조준치+20
8. 스나이퍼킷 : 크리티컬보정+20
9. 고성능레이더 : 맵병기,사거리1 이외의 무기,노래 사거리+1
2P
10. 척수반사커넥터 : 조준치+20 / 맵병기,사거리1 이외의 무기,노래 사거리+1
11. 하로 : 이동+2 / 운동성,조준치+25 / 맵병기,사거리1 이외의 무기,노래 사거리+1
12. 쵸밤아머 : 최대HP+500 / 장갑+100
13. 하이브리드아머 : 최대HP+1000 / 장갑+150
14. 초합금Z : 최대HP+1200 / 장갑+250 / 아군행동개시시 EN최대치의 10%회복
15. 보조GN드라이브 : 최대EN+100 / 아군행동개시시 EN최대치의 10%회복
16. 파라지움 리엑터 : 최대EN+150
17. 배리어 필드 : 전공격데미지 1000경감, 베리어발동시 EN5소모
18. 오토디펜서 : 베어내기100% , [정신내성] , 연속타겟 , 프레스먼트 무효화
19. 용자의인 : 운동성+25 / 조준치+25 /크리티컬보정+25 / 장갑+200
3P
20. 강철의혼 : 운동성+30 / 조준치+30 / 크리티컬보정+30 / 장갑+250
21. 파계의문장 : 이동+1 / 공격력+200 / 맵병기,사거리1 이외의 무기,노래 사거리+1
22. 재세의문장 : 턴당 HP,EN이 최대치의 10%회복 / 메인파일럿의 SP가 10포인트회복
23. D엑스텐더S : 기력130이상에서 최종주는데미지가 1.2배
24. 데미지어벤저 : (현제HP의데미지% /3)의 %치가 최종주는데미지에 플러스
25. 극소차원진시스템 : 기력130이상에서 분신(50%확률) / 베리어[D 폴드](소모EN10) / 재밍기능장비
26. 레스큐유닛 : 수리,보급장치를 장비
27. 스파이럴에펙터 : 무기,노래의공격력+300 / 사이즈차보정무시,바리어관통
28. 게이트재퍼 : 이동력+4, 팀유닛의 메인유닛인경우 이동시 지형영향무시
29. DEC차져 : 아군행동개시시 EN 최대치까지회복
4P
30. GEM아머 : 최대HP+1000 / 장갑+200 / 상대무기의 특수효과 전무효
31. GEM크리스탈 : 무기,노래의공격력+300 / 맵병기,사거리1 이외의 무기,노래 사거리+2
32. 플라이트모듈 : 기체,무기의 지형대응 공S / [전용] 타입이외의 유닛에 이동타입 [공]습득
33. 슬라스터모듈 : 기체,무기의 지형대응 우주S
34. 랜드모듈 : 기체,무기의 지형대응 육S / [전용] 타입이외의 유닛에 이동타입 [육]습득
35. 스크류모듈 : 기체,무기의 지형대응 해S / [전용] 타입이외의 유닛에 이동타입 [수]습득
36. A어뎁터 : 기체,무기의 모든지형대응 A
37. S어뎁터 : 기체,무기의 모든지형대응 S
38. 프로페런트탱크 : 자기의 EN을 250 회복 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39. 카트리지 : 자기의 탄약을 전회복 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5P
40. 리페어키트 : 자기의 HP를 6000 회복 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41. 슈퍼리페어키트 : 자기의 HP, EN, 탄약을 전회복 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42. 이쿠에의 간식 : 메인파일럿의 SP 20회복 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43. 트라이덴트구이 : 메인파일럿의 SP 40회복 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44. ZEN의 도넛 : 메인파일럿의 SP 60회복 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45. 낭낭명물다랑어만두 : 메인파일럿의 SP 100회복 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46. 인사라움의비보 : 정신커맨드 [사랑]의 효과를 얻는다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47. 기적의파편 : [사랑,용기,혼,투지,각성,저격,돌격,철벽,집중]의 효과를 얻는다, 1맵에 1번만사용가능
48. 아드레날린앰플 : 출격시 기력+5
49. 사이킥리엑터 : 출격시 기력+10
6P
50. 카미나의선글라스 : 출격시 기력+20
51. F봄버의 디스크 : 출격 1턴부터 메인파일럿의 기력이 매턴+3
52. 셰릴의 디스크 : 메인파일럿의 SP가 매턴 10포인트 회복
53. 란카의 디스크 : 적격파시 입수 Z칩이 1.5배, 효과는 중복되지않음
54. SP게터 : 자기팀이 적팀을 격파하면 메인파일럿의 SP가 10 회복, 복수 격파해도 효과 중복되지않음
55. 카이메라대원증 : 탑승파일럿의 기력상한+30, 복수장비해도 효과 중복되지않음
56. 텐션레이져 : 소속팀의 태그텐션이 상승할때 추가로+1된다
57. 프라나컨버터 : 기력150이상에서 적 격파시 입수PP와 팀의 입수금,Z칩이 2배, 강화파츠의 효과는 중복되지않음
58. 커맨더터미날 : 유닛이 지휘관L4의 효과를가짐
59. 게인메터 : 맵위의 소속팀의 이동1칸마다 금500 입수
7P
60. DG의 이빨 : 각종발생확률이 +10 %유리하게된다
61. 아이언엠블렘 : 전투시 입수경험치2배 , 정신커맨드[노력]과 효과중복
62. 브론즈엠블렘 : 메인파일럿의 SP가 매턴 15회복
63. 실버엠블렘 : 적 격파시 입수PP2배, 태그커맨드와 효과중복, 다른강화파츠 와는 중복되지않음
64. 골드엠블렘 : 적 격파시 입수금2배, 정신커맨드[행운]과 효과중복, 다른강화파츠 와는 중복되지않음
65. 플래티넘엠블렘 : 아군페이스개시시 메인이 장비하고있으면 소속팀의 1턴행동회수+1
66. 세이크리드아머 : 최대HP+1500 / 장갑+250 / 아군행동개시시 HP,EN이 최대치의 10%회복
67. 어설트부스터 : 이동+2 / CRT+20 / 지형대응 공S / 이동타입[공]
68. PMC사이트 : 조준치+20 / 전지형대응 A / 맵병기,사거리1 이외의 무기,노래 사거리+1
69. BCH모터 : 분신(기력130,50%확률) / 데미지1000경감 바리어 / 운동성+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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