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칭 |
필요PP |
효과 |
원호공격
援護攻撃 |
250 |
한턴에 스킬레벨과 같은 회수로 원호공격가능
또한 공격시의 어시스트공격일때, 발동가능회수한번에 대해 입히는 데미지가 +5%가 된다 |
재공격
再攻撃 |
350 |
상대보다 기량이 20이상일때, 상대의 반격후, 자신에 대해서 원호공격을 행한다 |
서포트어택
サポートアタック |
300 |
원호공격으로 인행 공격이 반드시 크리티컬이 뜬다, 재공격엔 X |
원호방어
援護防御 |
250 |
인근유닛, 인근팀에 원호방어로 들어간다
한턴에 스킬레벨과 같은 회수 발동가능 |
sp업
SPアップ |
10~260 |
최대 SP가 스킬레벨마다 5포인트 증가한다 (최대레벨9) |
투쟁심
闘争心 |
250 |
출격시 기력+10 |
전의고양
戦意高揚 |
250 |
출격 1턴째부터 매턴기력+3 |
기력+(회피)
気力+(回避) |
200 |
공격을 회피하면, 본래의 기력상승에 추가로 기력+1 |
기력+(명중)
気力+(命中) |
200 |
공격을 명중시키면, 본래의 기력상승에 추가로 기력+1 |
기력+(데미지)
気力+(ダメージ) |
200 |
적으로부터 데미지를 입으면, 본래의 기력상승에 추가로 기력+1 |
기력+(격추)
気力+(壊滅) |
200 |
아군이 적팀을 격추하면 본래의 기력상승에서 추가로 기력+1 |
기력한계돌파
気力限界突破 |
300 |
기력상승의 상한치가 170이 된다 |
저력
底力 |
100 |
HP의 감소에 따라 명중률,회피율,크리티컬률, 방어력이 상승한다
레벨이 높을수록 효과가 높다 |
카운터
カウンター |
40~120 |
반격선택시, 상대유닛보다 먼저 공격을 한다. 발동확률은 스킬레벨과, 기량차이가 결정 (최대레벨9) 태그의 경우 서브유닛은 스킬의 효과가 없다 |
E세이브
Eセーブ |
300 |
무기의 소비 EN이 통상의 80%가 된다 |
B세이브
Bセーブ |
300 |
무기의 잔탄수가 1.5배가된다 소수점이하는 올림 |
간파
見切り |
250 |
기력130 이상때 최종명중률, 회피율, 크리티컬률이 +10% |
가드
ガード |
250 |
기력130이상때 상대에게서 받는 데미지가 80%가 된다 |
멀티 타겟
マルチターゲット |
350 |
ALL무기사용시 상대팀내의 기체가 2기 있을때, -25%가 되던 데미지를 -10%로 한다 |
사이즈차 보정무시
サイズ差補正無視 |
50~200 |
스킬레벨에 따라 1사이즈씩, 사이즈 보정에 의한 데미지 감소룰 무시한다
(최대레벨4) |
정신내성
精神耐性 |
250 |
능력반감, 전투불능, 기력저하, SP저하, [탈력]을 무효화시킨다.
서브파일럿일시, 이스킬은 무효 |
히트엔어웨이
ヒット&アウェイ |
300 |
이동하지 않고 공격시, 공격후에 이동이 가능하다 |
댓쉬
ダッシュ |
350 |
유닛의 이동력이+1, 기력130이상때 이동력이 +2 |
수리스킬
修理スキル |
300 |
수리커맨드를 사용시, HP회복량이 1.5배가되고, 사용범위가 +1된다 |
보급스킬
補給スキル |
350 |
보급능력을 가진 기체가 습득하였을 경우 이동후에 보급이 가능하다 |
파츠공유
パーツ供給 |
150 |
팀내의 아군과, 인접해있는 아군팀 유닛에게 소비 강화파츠를 사용할수 가 있다 |
하프컷
ハーフカット |
250 |
상대로부터의 명중률이 30퍼 이하일경우, 그 공격을 맞아도 데미지를 50%반감시킨다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