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://ds-can.com/srwz3/pilot/pskill.html


명칭

필요PP 효과
원호공격
援護攻撃
250
한턴에 스킬레벨과 같은 회수로 원호공격가능
또한 공격시의 어시스트공격일때, 발동가능회수한번에 대해 입히는 데미지가 +5%가 된다
재공격
再攻撃
350
상대보다 기량이 20이상일때, 상대의 반격후, 자신에 대해서 원호공격을 행한다
서포트어택
サポートアタック
300
원호공격으로 인행 공격이 반드시 크리티컬이 뜬다, 재공격엔 X
원호방어
援護防御
250
인근유닛, 인근팀에 원호방어로 들어간다 
한턴에 스킬레벨과 같은 회수 발동가능
sp업
SPアップ
10~260
최대 SP가 스킬레벨마다 5포인트 증가한다 (최대레벨9)
투쟁심
闘争心
250
출격시 기력+10
전의고양
戦意高揚
250
출격 1턴째부터 매턴기력+3
기력+(회피)
気力+(回避)
200
공격을 회피하면, 본래의 기력상승에 추가로 기력+1
기력+(명중)
気力+(命中)
200
공격을 명중시키면, 본래의 기력상승에 추가로 기력+1
기력+(데미지)
気力+(ダメージ)
200
적으로부터 데미지를 입으면, 본래의 기력상승에 추가로 기력+1
기력+(격추)
気力+(壊滅)
200
아군이 적팀을 격추하면 본래의 기력상승에서 추가로 기력+1
기력한계돌파
気力限界突破
300
기력상승의 상한치가 170이 된다
저력
底力
100
HP의 감소에 따라 명중률,회피율,크리티컬률, 방어력이 상승한다
레벨이 높을수록 효과가 높다
카운터
カウンター
40~120
반격선택시, 상대유닛보다 먼저 공격을 한다. 발동확률은 스킬레벨과, 기량차이가 결정 (최대레벨9) 태그의 경우 서브유닛은 스킬의 효과가 없다
E세이브
Eセーブ
300
무기의 소비 EN이 통상의 80%가 된다
B세이브
Bセーブ
300
무기의 잔탄수가 1.5배가된다 소수점이하는 올림
간파
見切り
250
기력130 이상때 최종명중률, 회피율, 크리티컬률이 +10%
가드
ガード
250
기력130이상때 상대에게서 받는 데미지가 80%가 된다
멀티 타겟
マルチターゲット
350
ALL무기사용시 상대팀내의 기체가 2기 있을때, -25%가 되던 데미지를 -10%로 한다
사이즈차 보정무시
サイズ差補正無視
50~200
스킬레벨에 따라 1사이즈씩, 사이즈 보정에 의한 데미지 감소룰 무시한다
(최대레벨4)
정신내성
精神耐性
250
능력반감, 전투불능, 기력저하, SP저하, [탈력]을 무효화시킨다. 
서브파일럿일시, 이스킬은 무효
히트엔어웨이
ヒット&アウェイ
300
이동하지 않고 공격시, 공격후에 이동이 가능하다
댓쉬
ダッシュ
350
유닛의 이동력이+1, 기력130이상때 이동력이 +2
수리스킬
修理スキル
300
수리커맨드를 사용시, HP회복량이 1.5배가되고, 사용범위가 +1된다
보급스킬
補給スキル
350
보급능력을 가진 기체가 습득하였을 경우 이동후에 보급이 가능하다
파츠공유
パーツ供給
150
팀내의 아군과, 인접해있는 아군팀 유닛에게 소비 강화파츠를 사용할수 가 있다
하프컷
ハーフカット
250
상대로부터의 명중률이 30퍼 이하일경우, 그 공격을 맞아도 데미지를 50%반감시킨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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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아이스블루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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